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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

UX / CX / SX Consulting

UX / CX / SX Consulting User / Customer / Service Experience
고객과 사용자의 근본적인 문제에서 출발하여 서비스와 제품이 나아갈 방향을 탐색합니다.

사람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에서 출발합니다.

서비스가 이루어지는 실제 상황에서의 맥락과 이해관계를 파악하여 근본적인 문제를 찾아냅니다.
사용자의 데이터를 분석하여 객관적 근거 위에서 가설을 수립합니다.

비즈니스와 서비스의 목표를 고객의 관점으로 풀어냅니다.

디자인씽킹 프로세스를 통하여 조직 구성원들이 고객의 관점에서 서비스를 바라보고 서비스 경험 전략을 수립할 수 있게 합니다.

Ideation+Rapid Prototyping으로 실질적이고 혁신적인 해법을 탐색합니다.

추상적인 컨설팅 결과물이 아니라 현업 부서들이 참여하는 Ideation과 실제로 동작하는 Rapid Prototyping을 통하여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해법을 제시합니다.

UX 컨설턴트와 디자이너, 프론트 개발팀이 협업하여 결과물을 만듭니다.

UX 컨설팅의 성과가 마지막 인터랙션 요소까지 제대로 반영될 수 있도록 디자이너와 개발자가 유기적으로 협업합니다.